낄롱의 블로그

즐기자...

블로그 이미지

[Unity] 마우스 클릭 한 위치에 있는 오브젝트 찾기 + PlayMakerFSM 에 이벤트 전달

프로그래밍/Unity 2013. 11. 15. 15:48

 

if(Input.GetMouseButton(0)) {
   ray = Camera.main.ScreenPointToRay(Input.mousePosition);
   if (Physics.Raycast(ray, out hit, 5000)) {
    Debug.Log("name : " + hit.collider.name);
    //PlayMakerFSM fsm = hit.collider.GetComponent<PlayMakerFSM>();
    //fsm.SendEvent("이벤트명");

   }
  }

 

'프로그래밍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prefab을 grid에 추가 할 때 위치가 제대로 맞지 않는 경우  (0) 2013.12.06
[Unity] 스크립트가 이유 없이 에러나는 경우  (0) 2013.12.06
[Unity] There are 2 audio listeners in the scene. Please ensure there is always exactly one audio listener in the scene.  (2) 2013.12.04
[Unity] PlayerPrefs 한글 문제 관련  (0) 2013.11.15
[Unity]PlayMaker 에서 state label 감추기  (0) 2013.10.23
Posted by ㅇ_ㅎ
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.
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, 크롬,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.
블로그 이미지

즐기자...

by ㅇ_ㅎ

공지사항

태그

카레돈까스 점심 두릅

최근에 올라온 글

  • 더 보기

최근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

달력

«   2025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
링크

카운터

Total
Today
Yesterday
방명록 : 관리자 : 글쓰기
ㅇ_ㅎ's Blog is powered by daumkakao
Skin ⓘ material T Mark1 by 뭐하라

ⓒ 2015. ㅇ_ㅎ all rights reserved.

favicon

낄롱의 블로그

즐기자...

  • 태그
  • 링크 추가
  • 방명록

관리자 메뉴

  • 관리자 모드
  • 글쓰기
  • 분류 전체보기 (215)
    • 프로그래밍 (148)
      • Android (72)
      • Swift (5)
      • IOS (1)
      • PHP (21)
      • Server (9)
      • Python (10)
      • HTML (1)
      • CSS (1)
      • Javascript (7)
      • MySQL (9)
      • MSSQL (4)
      • Unity (7)
    • 식샤를 합시다 (43)
    • 기타 (22)

카테고리

PC화면 보기 티스토리 Daum

티스토리툴바